You are using an outdated browser. For a faster, safer browsing experience, upgrade for free today.

Loading...

인사말

한국서비스진흥원을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
"우리사회 전 분야의 서비스 역량 향상을 위한 서비스인증 및 서비스 문화구축과 경쟁력 향상을 위한 기반 조성에 힘쓰고, 전문인력 양성 및 보급에도..."

안녕하십니까?
한국서비스진흥원장 입니다.
지금 세상은 4차 산업혁명등 과거에 격어보지 못한 새로운 시대에 와 있습니다.
경제, 사회, 문화 등 과거와는 매우 다른 환경에서 나날이 경쟁을 하며 살아갈 수밖에 없는 시대에 살고 있습니다.
“한국서비스진흥원은 서비스인증 및 서비스교육 전문기관으로서 서비스 선진국을 향하여 국가, 공공기관, 기업 및 국민의 서비스역량 증진을 통하여 우리사회에 기여하도록 노력 하겠습니다.

우리사회 전 분야의 서비스 역량 향상을 위한 서비스인증 및 서비스 문화구축과 경쟁력 향상을 위한 기반 조성에 힘쓰고, 전문인력 양성 및 보급에도 앞장서겠습니다.
또한, 국내 우수 기업과 인력의 해외시장 진출 및 세계를 주도하도록 뒷받침 하겠습니다.

국민 여러분이 신뢰하고 지지할 수 있는 한국서비스진흥원이 될수 있도록 모든역량을 집중하겠습니다.
국민 여러분이 신뢰할 수 있는 사회 행복하고 편안한 친절한 대한민국 한.국.서.비.스.진.흥.원.이 함께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
한국서비스진흥원 원장 장한길